살아보고 쓰는 일본스토리/Story in Tokyo

일본 여행의 기승전돔, 도쿄돔 요미우리 홈경기 예매하기

비행청년 a.k.a. 제리™ 2015. 7. 2. 16:38

 

 

제가 을마즌에도 요미우리 쟈이안쓰 뿌론트하고 식샤를 같이 한즉이 있는데, 관걔자 말이 요미우리 슨슈들이 잘하는 게 뭐냐 하면은 프레이에 뽜이팅이 넘친다. 이런 헨상은 천연잔디구장의 영향이 있지 않겠냐. 이렇게 볼 수 있겠으요. 졔가 누누히 말씀드렸지만은 갤국에는 돔구장 건설이 시급하다 할수가 있으요.

- 허9라(65세/돔구장 건축가) 

 

인정하긴 싫지만, 한국과 일본의 야구실력에는 분명한 격차가 존재한다. 올림픽 금메달과 WBC에서의 선전을 떠올리며, 한국야구가 일본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준까지 올라왔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60 : 4,000이라는 양국의 고교 야구팀 숫자를 아는 사람이라면, 애초에 한국과 일본의 야구수준을 논하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된다고 생각할 것이다.

 

게다가 일본에는 돔구장이 6개나 있다. 야구전문가 허씨의 표현을 빌리면 '일본의 인프라가 부럽다 못해 화가 날 정도'다. 하지만 뭐 어쩌겠는가? 없으면 없는대로 살아야지. 그래도 혹시 일본에 갈 기회가 생긴다면, 돔 구장은 반드시 한번쯤 가보자.

 

 

이제 도쿄에 머무를 날도 한 달 밖에 남지 않았다.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에 그동안 미뤄왔던 도쿄돔 경기를 보기로 했다. 처음이자 마지막 일본 프로야구 직관이 될 지도 모르니, 기왕이면 빅게임을 봐야겠다는 생각에 일본야구 최고의 라이벌 전, 요미우리와 한신의 경기를 예매했다. 혹시라도, 오승환이 나오면 '완전 땡큐'

 

도쿄돔 경기 티켓은 요미우리 자이언츠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요미우리 자이언츠 홈페이지 : http://www.giants.jp/top.html

 

좌측 상단에 'Ticket'이라고 적힌 부분을 클릭하면, 월별 요미우리 홈경기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 출처 : 요미우리 자이언츠 홈페이지(http://www.giants.jp/G/ticket/)

 

원하는 경기의 제일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결제등급(회원/비회원 여부 등)과 수단(카드결제, 편의점 납부), 좌석별 가격에 대한 정보가 화면에 등장한다. 대부분의 경우는 회원 가입이 되어있지 않았을테니, 그냥 맨 위에 있는 '会員登錄不要'를 눌러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만약, 회원가입을 할 정도라면 요미우리 홈경기 예매를 위해 검색을 하고 있진 않겠지...

 

△ 이미지 출처 : 요미우리 자이언츠 홈페이지(http://www.giants.jp/)

 

이어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비회원-신용카드 결제를 선택한 후, 맨 아래 주황색 버튼을 클릭하자. 그러면 좌석을 고르는 단계로 넘어가게 된다. 다음 화면 중간에 나오는 '席種'과 ' 個別座席指定' 중 두번째 항목, 그러니까 개별좌석지정을 선택하면, 우리에게 익숙한 야구장 그림을 보면서 원하는 좌석을 고를 수 있다.

 

좌석 구역을 고를 때, 마우스커서를 올려놓으면 일본어 문장이 나오는데, 문장이 '終了'로 끝나면 좌석 판매가 이미 끝났다는 것이니 '販売中'으로 끝나는 문장이 나오는 구역을 선택하시길,

 

좌석을 고르고 나면, 결제에 앞서 티켓을 어떻게 받을지를 선택해야 한다. 일본어를 모르는 사람이라면 살짝 당황할 수도 있겠지만, 별거 아니니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라. 개인적으로는 바코드 출력을 권하는 편이다. 자동발권기는 현장에 가서 발권기를 찾는 번거로움도 있고, 발권기 자체가 일본어(+영어)만 지원할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현장에서 어리버리댈 위험이 있다. 근처 편의점에서 티켓을 받는 방법도 있는데, 이 경우에는 수수료가 있는 것 같다.

 

△ 이미지 출처 : 요미우리 자이언츠 홈페이지(http://www.giants.jp/)

 

다음은 결제를 위한 카드정보를 입력하는 단계다 뭐 이건 따로 설명을 하지 않아도 다들 알아서 잘 예매를 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 맨 위에서부터 카드번호, 카드종류, 유효기한, CVC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그 아래에는 결제자 신상정보를 입력하는 부분인데, *표시 된 부분을 적당히 입력하면 된다. 주소나 전화번호 부분이 조금 까다로울 수 있는데, 현지 호텔 연락처를 기입하면 될 것 같다.

 

△ 이미지 출처 : 요미우리 자이언츠 홈페이지(http://www.giants.jp/)

 

카드결제까지 무사히 마쳤다면, 마지막 화면의 밑줄쳐진 부분을 클릭해서 입장권을 확인한 후 출력하면 된다. 모두들 원하는 티켓을 손에 넣었길 바란다. 자 그럼, 2015년 7월 10일, 도쿄돔에 끝판대장이 출격하길 기다리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친다!!

 

△ 이미지 출처 : 내 티켓

 

일본 여행의 기승전돔, 도쿄돔 요미우리 홈경기 예매하기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