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 4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몇 장 남은 티스토리 초대장이 있어, 원하는 분께 드리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초대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간단한 소개와 함께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가 없으면 초대장을 드리지 못하니 꼭 이메일 주소 남겨주셔야 합니다.) 최대 5분 정도 선정 후,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신청자가 많을 시 임의로 선정 후 초대장을 보낼 예정이오니, 혹시라도 댓글을 남기신 후 초대장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지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 가지 홍보말씀 드리자면, 제가 블로그와 함께 여행 관련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 중입니다. 블로그보다는 조금 가볍게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올리는 공간입니다. 아래 배너에 '페이지 좋아요'를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 좋아요 여부는 초대장 발송 대상 선정에..

카테고리 없음 2017.02.25

04. 컨셉이 다른 쇼핑몰, 터미널 21에서 전세계 8개 도시 탐험하기

여행이란건 언제나 가슴 설레는 일이다. 새로운 장소, 낯선 사람들, 시차... 우리는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기 위해 많은 시간과 돈을 들여가며 여행을 떠나곤 한다. 그런데 만약 주변에 잠시나마 일탈을 느낄만한 장소가 있다면 어떨까? 방콕 시내 중심부인 아속역 근처에 터미널 21이라는 재미있는 쇼핑몰이 하나 있다. 쇼핑몰 전체가 '세계일주' 컨셉이라고 해야 할까? 층마다 각기 다른 나라의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 층을 오르락 내리락 할 때마다 해외 여행을 하는 듯한 기분이 드는 곳이다. 아속역에서 터미널 21로 연결되어 있는 통로에서부터 쇼핑몰의 컨셉이 고스란히 드러나있다. 벽면에 적힌 헐리우드, 로마, 도쿄, 이스탄불 등등 주요 도시가 터미널 21에 고스란히 구현되어 있다. 이 어찌 신나는 일이 아닐 수 있으..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몇 장 남은 티스토리 초대장이 있어, 원하는 분께 드리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초대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간단한 소개와 함께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가 없으면 초대장을 드리지 못하니 꼭 이메일 주소 남겨주셔야 합니다.) 최대 5분 정도 선정 후,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신청자가 많을 시 임의로 선정 후 초대장을 보낼 예정이오니, 혹시라도 댓글을 남기신 후 초대장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지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동안 서로 교류하면서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관계로 발전했으면 합니다. 우측에 사이드바에 있는 이웃 추가 또는 티스토리 '내 링크에 추가'를 부탁드립니다. (필수 사항은 아니고, 향후 교류를 원하시는 분만 추가하시면 됩니다. 이웃 추가 여부..

카테고리 없음 2017.02.14

60. 드디어 바르셀로나, 피카소의 흔적을 더듬다 - 4cats, 피카소 미술관

어느덧 '스페인-포르투갈-모로코 여행 포스팅' 연재를 시작한지도 거의 2년이 다 되어 간다. 고작 24박 25일 간의 이야기를 2년 동안 주절거릴 줄이야... 처음에 블로그를 시작할 때만 해도 포스팅이 이렇게 늘어지리라고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다. 회사 일이 많았다는 핑계를 꺼내들며 이번 여행의 마지막 도시, 바르셀로나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해볼까 한다. 그라나다에서 바르셀로나로 이동하는 방법은 크게 저가 항공, 렌페, 버스 등으로 나뉜다. 부엘링 등 저가 항공을 이용하면 렌페나 버스와 비슷한 금액으로(심지어 저가항공이 더 저렴할 때도 있음), 이동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하지만 나는 공항까지 왔다 갔다하는 시간과 비행기 수속의 번거로움, 그리고 야간 열차 이용 시 숙박비를 줄일 수 있다는 점 때..